개인취향 반영… 차별화된 색·부드러운 발림성 특징
삼화페인트공업이 고품격 수성페인트 브랜드 ‘헤이레이(heirei·사진)를 새로 선보였다.
헤이레이는 자연스럽게 인사를 나누듯 편안한 페인작업과 빛의 결에 따라 다양한 풍경을 만드는 페인트란 뜻이라고 했다.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이 담긴 공간을 완성해준다고 설명했다. ‘나다운 공간의 시작’이란 주제로, 단순히 공간에 색을 입히는 것을 넘어 개인의 취향을 담아내는 게 목표라고도 했다.
삼화페인트는 “차별화된 색상과 부드러운 발림성, 완성도 높은 마감에 초점을 두고 개발했다. 페인트 사용자의 대부분은 색 선택과 페인팅 마감을 주요 불편사항으로 든다”며 “헤이레이는 이러한 불편사항을 개선하고 차별화했다”고 설명했다.
페인트는 수천수만 가지의 색 표현이 가능하다. 이런 다채로운 색은 페인트의 장점이지만 소비자의 선택을 어렵게 만드는 요소다. 헤이레이는 쉬운 선택을 위해 2000가지 색 중 디자이너, 작가, 디렉터 등 각분야 전문가가 섬세하게 선별한 60개의 선별색을 제안한다. 헤이레이만의 차별화된 신규 색상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삼화페인트 관계자는 “고객들이 누구나 쉽게 자신의 개성이 담긴 공간을 조성하도록 개발됐다. 헤이레이를 통해 고품격 수성페인트 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유재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