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브랜드 크루치아니가 월드컵 예선 카타르전에 나선 축구대표팀에게 뜨거운 응원을 보낸 사진이 온라인상에 게재돼 화제다.
지난 26일 크루치아니(www.cruciani.co.kr)는 브라질 월드컵 기념팔찌 '무한한 힘(Infinitely Strong)' 버전 출시를 알리고자 한국 대 카타르 전이 열리는 경기장 앞에서 이벤트를 진행했던 것.
크루치아니는 카타르전을 관람하러 온 축구팬에게 승리 음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호응을 얻었다. 특히 크루치아니의 신제품인 월드컵 기념 팔찌를 미리 착용해 볼 수 있는 타투 스티커 이벤트에는 줄을 길게 서는 진풍경도 펼쳐졌다.
전 세계에 출시한 '무한한 힘' 팔찌는 무한을 상징하는 뫼비우스 띠 마크를 중심 포인트로 디자인되어 있으며, 전체적인 디자인은 마치 붉은 악마의 뿔을 연상시킨다.
크루치아니 관계자는 "현장에서 본사 직원들이 뭉쳐 열띤 응원까지 펼친 결과인지 모르겠지만 대한민국이 승리해서 기뻤다"며 "행사 이벤트에 예상보다 10배 더 많은 사람이 모여 준비했던 승리 음료와 타투팔찌가 턱없이 부족했는데 추후에는 넉넉히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경기에서 한국은 후반 추가시간에 터진 손흥민의 극적인 결승골에 힘입어 카타르를 2-1로 꺾고 승리했다.
한편 이태리 팔찌 브랜드 크루치아니는 미쓰에이 수지, 싸이, 소녀시대, 2AM 등 국내 연예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잇 아이템이다. 현재 국내 매장은 명동점, 압구정점, 갤러리아WEST 편집매장 스티븐알란걸, 대구 롯데 백화점, 대구 롯데 영플라자에서 크루치아니 팔찌를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