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의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가 여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자회사 피버스튜디오(대표 김대진)가 개발한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자신만의 마을을 생성, 발전시켜 나가는 게임으로 출시 이후 꾸준한 업데이트와 다채로운 이벤트로 이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바일 SNG이다.
이번 여름 업데이트에서는 생산품을 직거래로 판매 또는 구입할 수 있는 '가판대'와 고레벨 전문점, 신규 랜덤 박스 및 조경물이 공개됐다.
'가판대'는 이용자들이 직접 생산한 물품을 서로 사고 파는 시스템으로, 자신의 물건을 가판대에 등록하면 마을을 방문한 친구들이 이를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다. 물건 등록은 1일 최대 10회까지 가능하며, 다른 마을에서 구매한 물건은 소식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더불어 고레벨 콘텐츠 꼬꼬뱅, 마파두부 전문점과 귀여운 토끼 빌리저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랜덤박스 '로빈의 황금시대', 헬로키티 조경물 3종이 추가로 공개됐다. 또한, 동화 속 요정마을 2차 테마와 함께 곤충 채집, 여름 캠프, 수박 원두막 등 여름 방학을 주제로 한 신규 하트샵 조경물을 선보였다.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 8월 26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골드와 하트, 시드, 일손쿠폰 등 다양한 아이템과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만 획득 가능한 특별 조경물을 선물한다.
'감성 마을 1번지' <에브리타운 for Kakao>의 여름 맞이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9) 및 '위미'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weme.wemad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