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서민)은 29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엔도어즈(대표 신지환)가 개발한 멀티플랫폼 3D MMORPG '삼국지를 품다'에서 인크로스(대표 이재원)와 제휴를 맺고 음식 배달 주문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배달맛집'과 연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9월 10일까지 게임 내 '대장장이 왕씨'NPC(Non Playable Character)를 통해 '배달하는 맛집' 퀘스트 진행 시, '명예훈장', '난세의 증표'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해당 퀘스트를 완료한 유저에게는 최대 1만 원 상당의 D코인을 얻을 수 있는 'D코인 행운권'을 지급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배달맛집'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삼국지를 품다 캐릭터 명을 댓글로 남기는 유저에게는 500원 상당의 'D코인'을 증정한다.

['삼국지를 품다' 배달맛집' 제휴 이벤트

D코인은 음식 배달 주문 앱 '배달맛집' 고객을 위한 리워드(보상) 서비스로, 회원가입 및 주문전화 등을 통해 적립이 가능하며 누적된 D코인은 배달맛집 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배달맛집' 이벤트와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3p.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한편 '배달맛집'은 전국 10만개 이상의 배달 가능 업소 정보와 'TV맛집'의 2만개 컨텐츠와 연계해 차별화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윤아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