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인터넷(대표 최관호)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저스트나인(대표 김진상)이 개발한 모바일 리얼 낚시 게임 '청풍명월 for Kakao'가 지중해 거점의 '듀덴폭포' 낚시터를 오픈 한다고 19일 밝혔다.
지중해 최대 휴양 도시 안탈리아에 위치한 '듀덴폭포'는 천혜의 자연 환경과 고대 유적지가 공존하는 관광 명소이다. 해당 지역의 세밀한 묘사는 물론, 실제 지중해에서 낚을 수 있는 어종도 구현해 이용자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청풍명월 for Kakao'는 지난 7월 말 '산토리니' 낚시터를 시작으로 매주 '크레타', '자킨토스'를 업데이트 했으며, '듀덴폭포'를 마지막으로 지중해 거점 낚시터 오픈을 완료했다.
오는 9월 2일까지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10명의 친구 초대 달성 시 추첨을 통해 제주 아쿠아리움 초대권, 한화리조트 숙박권, 고급 회 세트, 꽃게짬뽕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또한 10명, 20명, 30명 친구 초대에 성공하면 각각 붉은 해군제복의 모자, 하의, 상의를 순차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청풍명월 for Kakao'는 네오위즈게임즈가 온라인 게임으로 선보인 바 있는 '청풍명월'의 모바일 버전이다. 실감나는 그래픽과 짜릿한 손맛이 느껴지는 '리얼 낚시' 환경을 모바일에서 그대로 경험할 수 있다. 연간 20만 명 이상이 찾는 바다 낚시의 메카 '태안반도'를 비롯해 유명 낚시터를 사실감 있게 구현했다.
자세한 정보는 '청풍명월 for Kakao'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CPMWMOB)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윤아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