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클립스워의 플레이위드존 PC방 서비스가 금일 공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의 PC방 전문 퍼블리싱 브랜드인 플레이위드존이 ㈜엔돌핀소프트가(공동대표 김현수∙김현오)가 개발하고 ㈜게임스쿨티지씨 (대표 김현오)가 퍼블리싱하는 이클립스워(Eclipse War)의 PC방 퍼블리싱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로써 금일부터 전국 플레이위드존 가맹 PC방이라면 이클립스워의 고품격 혜택을 누리며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클립스워, 플레이위드존 PC방 서비스 오픈

특히 엔돌핀소프트는 이클립스워의 이번 PC방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플레이위드존 PC방에서 접속하는 유저에게는 일반 캐릭터 사냥 및 변신체 경험치를 50% 증가시켜준다. 그리고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는 최상급 종합 물약, 광랩 뽀삐 선물상자, 장비 강화석, 변신체 강화석 등 24종의 아이템을 순차적으로 지급해준다.

이클립스워는 ㈜엔돌핀소프트가 개발한 AOS MMORPG로 5인파티, 변신체 리밸런싱, 변신체추가 등 여러 옵션을 통해 전략과 전술을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지난 6월 공개 서비스에 이어 최근 유저 의견을 적극 반영한 이상한 나라 업데이트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플레이위드 정재대 PC방채널 영업 팀장은 "엔돌핀소프트가 개발한 이클립스워의 PC방 서비스 오픈으로 플레이위드존에서 유저들이 이클립스 워 특유의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게 되었으며 프리미엄 혜택 또한 지속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니 즐기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플레이위드존의 이클립스워 PC방 서비스 오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playwith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