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투자자들 스탁론 이용 증가.. 빠르게 이용이 가능해 편리..

금융회사들이 주식매입자금대출로 잘 알려진 ‘스탁론’ 상품을 대폭 강화하면서 주식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있다.

스탁론은 증권사 신용거래처럼 주시투자자금을 빌려서 투자 수익을 높이는 투자 기법으로, 금융시장의 틈새시장으로 꼽힌다.

원금의 최대 300%까지 투자자금으로 운용할 수 있으며, 5억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을 속속 선보이고 있으며, 최장 6개월에 불과한 신용거래융자에 비해, 대출기간이 최장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하다.

잠시만요~ 스탁론 이용하고 가실게요~

현재 스탁론의 최저 금리는 연3.8%대이고, 주식매입자금 대출의 경우 3배까지 주식매입자금을 운영하며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고, 주식담보대출은 보유 주식을 담보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러한 추세에 힘입어, 와우크레딧에서도‘미스정스탁론’을 출시 했다. 신용대출처럼 절차가 복잡하지 않고 간편하게 이용 할 수 있어 스탁론을 이용하는 개인 투자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미스정스탁론 관계자는 “지금이 저렴한 금리로 주식매입자금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적절한 시기이다”며 설명했다. 또한 “스탁론 상품 이용 시 이자나 이율에만 주목할 것이 아니라,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해야 할 것” 이라고 덧붙였다.

스탁론 관련 문의 및 대출 상담은 홈페이지 (http://www.wowcredit.co.kr/f_mall/)또는 전화문의(1600-8049)를 이용하면 빠르게 무료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자료입니다.>

헤럴드생생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