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미스아시아퍼시픽월드 슈퍼탤런트' 세계 결선 MC로 중화권 배우 앨런우(Allan Wu)에, 클래지콰이의 알렉스, 뮤지컬배우이자 가수 리사가 최종확정했다.
앨런우, 알렉스, 리사는 다음달 30일 KT와 소프트뱅크의 벤처기업 유스트림코리아의 인터넷 생방송으로 중계되는 2013년 '미스아시아퍼시픽월드 슈퍼텔런트' 세계 결선을 진행한다.
이 쇼케이스는 영어로 진행되며 세계대회조직위 80여국 네트워크와 싱가폴 본사의 다국적 뉴미디어/모바일 플렛폼 ‘YuuZoo’의 고정 네티즌 멤버들로 최소 2억 명 이상의 전 세계인들이 시청하게 된다.
조직위 로렌스(최영철) 발기인과 박영석 총연출감독, 이동희 수석포토그래퍼는 만장일치로 세계결선 메인 쇼케이스인 빅토리아 시크릿 콘셉트 날개(WING), ‘슈퍼엔젤쇼’의 저스틴 비버 역할로 국내대표록밴드 부활의 보컬 정동하를 선정했다.
팔등신 미녀 참가자가 1천만원 상당 벨류의 천사의 날개를 달고 등장하는 ‘인트로부터 화려한 워킹’을 트리플 MC들와 협력으로 정동하가 DJ 피처링 퍼포먼스를 하게 된다.
정동하는 결선을 단순한 케이팝 가수의 축하 공연이 아닌 한국이 주최하는 세계적 한류 쇼케이스의 조직위의 일원으로 바쁜 스케줄중에서도 참가자들과 리허설 등을 함께 하여 최상의 글로벌 쇼케이스를 전 세계에 선보이게 된다.
조직위는 ‘YuuZoo’의 미스아시아퍼시픽월드 모바일/뉴미디어 사이트의 베타버전을 론칭해 전 세계적 본격 홍보에 나서고 있다.
전 세계 10억 패션뷰티 네티즌들의 대표 뉴미디어/모바일 이-커머셔 플랫폼으로 간주되는 이 사이트는 국내 중소, 중견기업들의 입점을 지원하고 있다.이-커머셔 입점방법은 조직위로 연락하여 패션품목, 상품소개, 판매가격, 이미지 등을 제공하면 되며, 별도의 보증금이나 복잡한 서류는 없다.
한편, 세계결선에 앞서 10월 17일부터 21일까지 개최되는 2013 미스아시아퍼시픽월드 슈퍼텔런트 광주 대회(대회장 정원주)는 18일 대한민국농업박람회, 19일 순천만정원박람회 등 국가행사에 공식적으로 초청돼 입체적 프로모션을 하며‘ ‘광주 FC의 후원의 밤’도 개최한다. 조직위는 또한 2013년 미스춘향선 발대회에 우승한 최세이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jiyoon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