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RPG '차칸게임'이 온게이트와 29일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차칸게임은 중국 거인네트워크가 개발하고 녹스엔터테인먼트가 국내 서비스하는 게임으로, 오는 11월 1일 정식서비스 오픈 예정이다.

금일(29일) 녹스엔터테인먼트는 차칸게임의 사전공개 서비스를 시작하며 온게이트의 채널링 서비스를 동시 오픈했다. 차칸게임의 사전공개 서비스는 오는 10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착한RPG '차칸게임' 온게이트와 조인식 개최

온게이트를 서비스하는 ㈜아이템베이와 녹스엔터테인먼트는 금일 양사의 게임서비스 협약을 체결하고, 더욱 견고한 협력관계를 다지기로 했다.

녹스엔터테인먼트(대표 정지철)는 "온게이트와 게임서비스 협약을 진행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하며", "양사의 협업구조 속에 안정적인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만족도 높은 게임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착한RPG 차칸게임은 사전공개 서비스 기간동안 고객 10만명에게는 10,000 캐시가 지급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녹스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게임 전문 퍼블리셔로 구검온라인, 승천온라인, 비트온라인, 이지온라인[EZ]:미래전쟁을 서비스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차칸게임 홈페이지(http://good.noxgam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황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