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 라인을 부각시키는 스키니진, 더 미끈한 각선미를 완성시켜주는 팬티 스타킹, 따뜻하고 편한 레깅스 등은 여성들이 사랑하는 겨울 패션 아이템이다. 그러나 이들 아이템은 여성들의 민감한 부위인 Y존을 병들게 할 수 있다. 몸에 꼭 끼는 하의는 질 부위에 각질을 생성할 수 있는 것.

이처럼 단순히 외모에만 신경쓰다가는 여성 건강을 놓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최근에는 시크릿 케어라는 표현으로 부인과 진료와 여성청결 제품의 사용이 일반화 되었다. 많은 여성들이 자신의 몸을 소중히 여기고 건강에 더 신경쓴다는 얘기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아미니(Amini)의 여성 청결제가 20만개 판매를 돌파해 눈길을 끈다.

시크릿 케어 하는 여성 늘어.. 여성 청결제 아미니 20만개 판매 돌파

최적의 PH밸런스를 통해 Y존(외음부)을 토탈 케어해주는 ‘아미니 시크릿 뷰티’가 그 주인공. 100가지 꽃수, 백화수 콤플렉스와 희귀작물원료인 자무 성분을 함유해 클렌징 트리트먼트 효과와 건조에 의한 가려움증 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 겉 탄력, 속 탄력 개선에도 긍정적인 역할을 한다.

아미니 시크릿 뷰티는 한국건설생활시험연구원의 탈취력 테스트를 통해 암모니아와 트리메틸아민를 각각 100%, 98% 탈취해 준다고 확인되었고,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 테스트를 통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며 항균력이 있다고 인정받았다.

아미니 관계자는 “화학성분이 함유된 바디클렌저나 섬유유연제를 잘못 사용하면 질 점막이 손상될 수 있고, 적정 산도에서 벗어나게 되면 질 건조증이 유발될 수 있다”면서 “아미니 시크릿 뷰티는 민감하고 여린 여성의 속살에 사용해도 탈이 없는 여성청결제”라고 말했다.

이어 “아미니 시크릿 뷰티는 GS홈쇼핑을 통해 20만개가 팔리며 매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자극적이지 않은 은은한 향, 매일 사용해도 부담이 없는 사용감, 임상실험을 완료한 제품이라는 장점을 많은 여성 소비자들이 알아봐 준 것 같다”면서 “현재 앵콜 요청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피부저자극 여성청결제 아미니 제품에 대한 상세 설명 및 구매는 홈페이지(www.aminigoods.com)를 참고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