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넷피(대표 송충호)는 고감도 3D 비행 레이싱게임 '날아라 붕붕 for Kakao'를 금일(11일)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3D 비행 레이싱 '날아라붕붕 for Kakao'로 날아올라!

'날아라 붕붕 for KaKao'는 입체적인 게임 진행에서 오는 통쾌함과 짜릿함을 부각시키는데 중점을 두고 고도의 높낮이와 다양한 지형의 변화를 활용하여 입체적인 코스를 구성해 마치 롤러코스터를 탄 듯한 짜릿한 속도감을 구현하였다. 특히 좌, 우, 발사 세 가지 조작 버튼을 통해 기존 3D 레이싱 게임이 가지는 조작을 단순화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또한, 여성스런 캐릭터와 남성스런 캐릭터들이 다양한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레벨에 따라 외형과 무기가 변하는 수십여 종의 기체는 이 게임이 가지는 방대한 컨텐츠 중 하나이다. 특히 꽃폭탄과 유도미사일 등 기체별 고유 무기는 확실한 차별성을 가진 컨텐츠이다.

게임 중 진행되는 보스전과 '날아라붕붕 for Kakao'에서 특화된 에어롤 기능은 게임의 디테일을 더하는 재미 요소 중 하나다. 쉴틈 없는 보스의 공격을 피하기 위해 에어롤 버튼을 클릭하면 기체가 물제비처럼 공중으로 날아오른다.

한편 케이넷피는 '날아라붕붕 for Kakao'의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2주간점수의 끝자리가 7인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롯데월드 자유 이용권을 제공 할 예정이다.강은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