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김양규 기자]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4일 2535 세대의 꿈을 응원하는 희망 프로젝트인 ‘청춘愛(애)드림’ 시즌2로 ‘그대愛드림’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바쁜 일상에 찌든 2535세대 청춘들이 현실에서 벗어나 꿈과 미래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여유를 주고자 기획됐다. 봄을 맞아 새 마음가짐으로 대청소를 준비하는 청춘 남녀들을 위해 욕실, 에어컨, 매트릭스 등 다소 어려운 청소를 대신 해준다. 또한 아기자기한 청소도구가 담긴 라이프플래닛 청소 박스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꿈꾸는e저축보험’의 마이크로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http://bit.ly/1CQJGFs)에서 간단한 퀴즈 정답을 입력하면 된다. 저축보험 가입 여부와 관계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총 5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기간은 오는 27일 오후까지다. 당첨자는 3월 6일에 발표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3월 9일부터 31일 중 원하는 일시를 선택해 청소 서비스와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박창원 교보라이프플래닛 마케팅팀장은 “2535세대 청춘들은 바쁜 일상으로 인해 현실적으로 미래의 꿈과 목표에 대해 생각할 시간적 여유가 부족하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일상의 묵은 때를 씻어내고, 자신의 미래를 위해 계획성 있는 저축과 소비에 대해 생각해 볼 수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교보라이프플래닛은 오는 27일까지 자사 상품에 가입한 모든 고객을 상대로 ‘가입 후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자신이 가입한 보험 상품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참여하면 된다. 또 기존에 가입했지만 아직 후기를 작성하지 않은 고객도 응모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던킨도너츠 기프티콘을 100%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