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아침 9시 주식투자자라면 매우 분주하게 보내야 할 시간에 47세 박철웅(가명)씨는 오늘도 골프장을 찾았다. 박씨는 4년 전 주식투자로 큰 손실을 입고 아내마저 병으로 떠나보내며 혼자서 2자녀를 돌보고 있는 한 가정의 아버지다.

그런 그가 골프장을 다니며 또 다른 삶을 살 수 있었던 것은 밑바닥에서 그에게 손을 내밀어 준 증권방송 밥TV의 무료방송(바로가기) 덕분이라 밝혀 증권가의 관심이 폭발하고 있다.

점심시간이나 되어 만나본 그는 주식투자를 하는 투자자라고 볼 수 없을 만큼 주가 시세에 관심을 두지 않고 개인 취미 활동에 열중하고 있었다. 그런 그가 어떻게 매일 골프를 즐길 정도의 여유로운 삶을 살 수 있었는가? 인터뷰를 진행한 결과 우리는 놀라움을 금치 못하였다.

☞말이 필요 없다는 박씨의 놀라운 경험을 배워보자! [무료체험하기]

“주가를 하루 종일 보고 있으면 심리적인 부담감으로 제대로 된 투자를 하기 어렵더라고요. 그냥 밥TV에서 알려 주는 종목을 매수해뒀다가 팔라고 할 때 HTS켜서 매도합니다. 단기적인 급등락이 있더라도 어차피 폭등할 종목은 결국 가게 되어 있더라고요”

☞연말 폭등 시세 분출 종목 무료로 받아보려면 어디로 가야되지?[바로가기]

“사실 시장이 어렵다는 이야기를 자주 듣는데 전 그런 거 별로 신경 안 쓰고 있어요. 어차피 종목 수익률만 좋으면 좋은 시장 아닌가요? 그런 점에서 증권방송 밥TV는 장세와 무관하게 저에게 좋은 시장을 선물해 줬습니다.”라며 밥TV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밥TV에서는 다가오는 연말 라스트 시세 분출 예정으로 급등이 임박하여 늦기 전에 매집 하지 않으면 앞으로 다시 매수할 기회가 없을 급등 종목이 무료방송을 통해 공개된다고 한다.

☞연말까지 급등 수익을 안겨 줄 大시세 임박주 =>[무료추천 받으러가기]

[증권방송 밥TV 특집무료방송 안내]- 전문가 : 하민혁대표, 김희천대표 - 일시 : 12월 09일(월)~ 11일(수) 3일간! 장중 08:00~15:00 - 참가방법 : 밥TV(바로가기)에서 상단 우측 무료회원 가입 후 참여가능 - 문의 : 1 5 8 8 – 9 6 5 9 (고객센터)

▲밥TV HoT issue 종목▲ 화승인더, 승화프리텍, SK하이닉스, 대한전선, 제이비어뮤즈먼트

<본 자료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자료입니다.>

헤럴드생생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