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송 구매 고객에 한해 뚜레쥬르 케이크 교환권 및 바퀴 2피스 증정 - 매 방송마다 200명 추첨을 통해 입체 토이북 ‘스노우맨’ 증정
한국짐보리㈜짐월드가 12월 한 달간 롯데홈쇼핑 독점으로 ‘맥포머스 메가브레인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맥포머스 메가브레인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맥포머스 본 구성(300피스 + 카드 40종)에 20만원 상당의 추가 구성품 △짐보리 빅 정리함 1개 △플레이 앤 러닝북 △스타일북 △메가브레인 수학 활동북(총 21권 + 2종) 과 더불어 크리스마스 특별 사은품인 △맥포머스 LED 세트(17피스)와 △짐보리 빅 정리함이 1개 더 포함돼 있다.
또한 매 방송 마다 200명을 추첨해 겨울 분위기가 물씬 나는 ▲입체 토이북 ‘스노우맨’을 증정하며 롯데홈쇼핑 방송 중에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뚜레쥬르 케이크 교환권(치즈타임 및 초코타임 총 2개 교환 가능) ▲맥포머스 바퀴 2피스를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세계 최고 권위의 독자적인 소비자 평가기관인 ‘오펜하임 토이 포트폴리오’가 선정한 최고의 상인 ‘플래티넘’ 상을 2012년과 2013년, 2년 연속 수상한 맥포머스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그 교육적 효과와 독창성을 인정 받고 있다.
‘국민교구’라고 불리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메가브레인’은 3차원 입체자석교구 맥포머스의 신제품으로 어린이들의 창의력, 상상력은 물론 도형 감각, 공간 지각력을 키워준다.
한국짐보리㈜짐월드 관계자는 “맥포머스 메가브레인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보다 많은 고객이 다양한 구성의 맥포머스를 만나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특별히 선보인 상품”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어린이들이 맥포머스 메가브레인을 만나 특별하고 즐거운 연말을 보내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맥포머스 메가브레인 크리스마스 패키지’의 구입 및 자세한 홈쇼핑 방송 시간은 맥포머스 홈페이지(www.magformer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