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패셔너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가 클렌징과 마사지 효과까지 선사하는 밤 제형의 ‘프로 인텐스 클렌징 밤 (Pro Intense Cleansing Balm)’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에스쁘아 ‘프로 인텐스 클렌징 밤’은 고체 형태의 오일 밤이 피부 온도에 반응하여 부드럽게 녹아 진한 메이크업 및 노폐물을 완벽하게 제거해주는 클렌징 제품이다. 보습 성분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당김 없는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며, 라벤더, 동백, 로즈힙 열매 오일 등 10가지 식물 추출물을 함유해 외부 환경에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해준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요즘과 같은 건조하고 추운 날씨에 균형을 잃은 피부 밑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해주고, 부드러운 마사지를 통해 피부 탄력 향상 효과도 함께 부여한다.

[리얼푸드 뷰티] 에스쁘아, ‘프로 인텐스 클렌징 밤’ 출시

한편 에스쁘아는 ‘프로 인텐스 클렌징 밤’ 출시를 기념하여 오늘부터 선착순 5천 명을 대상으로 신제품 체험키트를 증정하는 체험단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스쁘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멤버십 로그인 후 수령 매장을 선택하면 된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프로 인텐스 클렌징 밤’은 메이크업 클렌징에 가장 적합한 텍스처를 구현하여 피부에 자극적인 기존 밤 제형 클렌저의 단점을 개선한 점이 특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