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패셔너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가 클렌징과 마사지 효과까지 선사하는 밤 제형의 ‘프로 인텐스 클렌징 밤 (Pro Intense Cleansing Balm)’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에스쁘아 ‘프로 인텐스 클렌징 밤’은 고체 형태의 오일 밤이 피부 온도에 반응하여 부드럽게 녹아 진한 메이크업 및 노폐물을 완벽하게 제거해주는 클렌징 제품이다. 보습 성분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당김 없는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며, 라벤더, 동백, 로즈힙 열매 오일 등 10가지 식물 추출물을 함유해 외부 환경에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해준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요즘과 같은 건조하고 추운 날씨에 균형을 잃은 피부 밑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해주고, 부드러운 마사지를 통해 피부 탄력 향상 효과도 함께 부여한다.
한편 에스쁘아는 ‘프로 인텐스 클렌징 밤’ 출시를 기념하여 오늘부터 선착순 5천 명을 대상으로 신제품 체험키트를 증정하는 체험단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스쁘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멤버십 로그인 후 수령 매장을 선택하면 된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프로 인텐스 클렌징 밤’은 메이크업 클렌징에 가장 적합한 텍스처를 구현하여 피부에 자극적인 기존 밤 제형 클렌저의 단점을 개선한 점이 특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