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차,주차선에 정상적으로 주차
‘이사할까 고민이다’
[헤럴드경제(광주)=황성철 기자] “아파트 품격 위해 화물차는 뒤쪽에 주차해라” 광주의 한 아파트 주차장에 세워진 화물차에 이 같은 내용의 쪽지가 붙어있어 차 주인은 “서러워서 이사할까 고민이다”는 글을 남겼다.
21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화물차가 아파트 품격 떨어뜨린다’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A씨는 아파트 지하주차장에 세워둔 화물차를 운전하려다 차 문에 꽂혀있는 쪽지를 발견했다. 궁금해서봤더니 “아파트 품격을 위해서라도 화물차량은 뒤쪽에 주차하시면 어떨까요”라고 써 있었다.
작성자 A씨는 “사건 이틀 전에 비가 내려서 (일을 못해) 지하 주차장에 차 넣어두고 이틀 뒤 차를 빼는데 쪽지를 발견했다”고 글을 올렸다.
A씨는 “불법 주차를 하거나 다른 자리(주차선)를 침범하지 않았다”며 주차장에 주차한 사진까지 게시글에 첨부하며 어이없어 했다. A씨는“서러워서 이사할까 고민이다”는 글도 남겼다.
“관리사무소에 가서 CCTV를 확인해 보니 사각지대로 들어와 쪽지를 넣어 놓고 갔다”며 어이없어 했다.
게시물을 본 네티즌들은 “아파트가 100억하시냐?” “아파트에 무슨 품격이냐?” “사람이 먼저 아냐?” “트럭타는 사람들이 제일 부자인 걸 모르는 베이비 인가?” “집과 차로 품격 내세우는 사람 만큼 멍청한 사람없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