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카페 열풍과 함께 1883 미니 시럽 붐 - 홈칵테일 크리에이터 코난과 콜라보레이션 - 30일 CJ오쇼핑 픽더셀, 쇼크라이브와 네이버 쇼핑 라이브 동시 진행
30일 1883 미니 시럽 65ml 가 홈칵테일 크리에이터 코난(본명 류지수)과 함께 CJ 오쇼핑 픽더셀, 쇼크라이브와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동시 진행한다. 본 방송은 30일 22시로 예정되어 있으며, 총 행사진행은 3일간 픽더셀 “코난마켓” 으로 판매가 진행된다. 1883 미니 시럽 65ml 선물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첫 공개할 예정이며, 1883 지거, 바메트 등 다양한 이벤트 경품을 준비하고 있다.
1883 시럽은 국내 시럽 시장 점유율을 이끌어가는 브랜드로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시럽의 약 40%를 유통하고 있는 B2B 시장의 강자이다. 올해부터 홈카페/칵테일 시장을 겨낭하여 미니 시럽을 출시했고,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붐을 일으키며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현재 각 종 온라인 오프라인 마켓으로 판매 경로를 확대하고 있다.
함께 진행하는 크리에이터 코난은 현재 애니원 에프앤씨 소속 크리에이터로 1883 미니 시럽 런칭 초기부터 함께 스토리를 만들며 런칭한 인물이다. 홈칵테일 분야에서 처음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문적으로 콘텐츠를 제작한 홈칵테일 전문가이다. 현재 6만 가까운 팔로워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보유하고 있다.
1883 시럽의 수입원 애니원 에프앤씨의 봉종복 대표는 “금번 방송 및 행사를 위해 약 한달간 많은 인원들이 기획부터 준비 과정을 거쳤다. 오래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 1883 미니 시럽의 CJ 오쇼핑 픽더셀, 쇼크라이브와 네이버 라이브 방송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앞으로 홈카페 / 칵테일 문화 확산을 위해 더욱 많은 노력을 하겠다.” 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