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10가지가 넘는 다양한 색상으로 사용자 취향대로 골라 쓸 수 있는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사진)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써모스의 대표 제품인 ‘원터치 텀블러’에 다양한 파스텔 색상을 보강한 제품이다. 350㎖ 용량 제품에는 멜로우핑크와 스위트라벤더, 라임그린, 허니옐로우, 스모크블루 등의 색상이 있다. 500㎖ 제품은 크림베이지, 브라우니, 피치핑크 등 9가지 색상이 있다. 브라우니와 딥카키, 텐더블랙 등의 색이 있는 600㎖ 제품과 딥카키, 텐더블랙으로 구성된 750㎖ 제품까지 용량도 다양하다.
제품은 500㎖제품 기준으로 210g의 무게와 원터치 오픈 구조를 적용해 한 손으로도 편하게 들고 마개를 열 수 있도록 했다. 입구는 4㎝ 너비로 넓어, 얼음을 넣어 사용할 수도 있다.
회사는 500㎖ 제품 기준으로 68도 이상, 10도 이하의 온도가 6시간 이상 지속될 정도로 보온, 보냉 효과가 강력하다고 강조했다. 여기에 전용 액세서리도 다양하게 출시했다. 텀블러 바닥의 흠집을 방지해주는 바닥커버와 음용구가 지저분해보이지 않도록 색을 어둡게 한 ‘브라운 컬러 음용구’ 등이다.
써모스 관계자는 “실용성과 감각적인 색을 갖춘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도현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