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스마케팅 전문가 이하석 CMO, 오는 25일 패스트캠퍼스에서 관련 Pre-Sale 시작, 눈길

국내 디지털 그로스해킹의 전문가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펜페이퍼앤플랏’의 이하석 CMO가 패스트캠퍼스에서 그로스마케팅 관련 교육 일정을 알려 눈길을 끌고 있다.

패스트캠퍼스에서 오는 11월 25일부터 사전 예약이 시작되는 이번 강연은 ‘프로젝트로 따라하는 그로스마케팅’의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젝트로 따라하는 그로스마케팅’은 홈페이지만으로 매출을 낼 수 있도록 자동화 시스템을 도입하는 방법에 중점을 둔 커리큘럼으로 알려졌다. 이번 강의의 파트는 총 6가지로 △그로스 마케팅 시작하기 △마케팅 목적에 따른 데이터수집 프로젝트 △논페이드 트래픽 만들기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한 자동화 세일즈 퍼널 구축 프로젝트 △온 사이트 리타게팅 프로젝트 △세일즈 퍼널 설계 프로젝트로 구성될 예정이다.

이번 강연 준비 관계자는 “쇼핑몰을 비롯한 웹사이트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온라인 사업들은 그로스 마케팅에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다. 이번 강의가 웹사이트 유입은 물론 보다 적은 인력으로 업무효율을 높이는 자동화 마케팅에 집중된 만큼 쇼핑몰 또는 스타트업 종사자분들의 수강 신청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연사를 맡은 이하석 CMO는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출발한 마케팅 에이전시 하세스트 대표를 거쳐, 펜페이퍼앤플랏의 CMO와 한국온라인홍보협회의 그로스해킹 회장을 겸임하고 있으며, 지난 6월 국내 최대 규모의 마케팅 서밋인 ‘컨텐츠 마케팅 서밋’의 스피커로 참여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