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6개 전시장 ‘재규어 파인드 유어 페이스’
- F-PACEㆍE-PACEㆍ I-PACE 시승 가능
- 8~9월 두 달간 연장 보증 프로그램 눈길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재규어 SUV 라인업인 페이스(PACE)의 전국 로드쇼 ‘재규어 파인드 유어 페이스(JAGUAR FIND YOUR PACE)’를 이달 한 달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1월 재규어 최초의 순수 전기차 ‘I-PACE’ 출시로 완성된 재규어의 PACE SUV 라인업을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신청한 고객이 대상이며, 시승을 마치면 ‘재규어 컬렉션(Jaguar Branded Goods)’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시승 모델은 디젤 라인업을 추가한 콤팩트 SUV ‘E-PACE’와 월드카 어워드 15년 역사상 최초로 3관왕을 달성한 재규어의 최초 순수전기차 ‘I-PACE’, 퍼포먼스 SUV인 ‘F-PACE’다.
E-PACE 디젤은 고성능·고효율의 인제니움 2.0리터 디젤 엔진을 탑재한 모델로, 180마력의 최고출력과 최대토크 43.9㎏.m의 성능을 낸다. F-PACE는 스포츠카 수준의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퍼포먼스와 F-TYPE에서 영감을 얻은 매력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I-PACE는 5인승 퍼포먼스 순수 전기 SUV다. 최고출력 400마력, 최대토크 71.0㎏.m로 제로백(0-100㎞/h) 4.8초의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90kWh 용량의 하이테크 리튬이온 배터리를 장착해 1회 충전으로 333㎞(국내 인증 기준)를 주행할 수 있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이번 시승 행사는 재규어의 인기 SUV 모델들을 한자리에서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재규어 고유의 퍼포먼스와 브리티시 감성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서비스 품질 강화의 일환으로 연장 보증(Extended Warranty) 프로그램의 특별 프로모션을 8월과 9월 두 달간 진행한다. 해당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기존 3년 10만㎞에서 5년 20만㎞로 보증 기간이 연장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