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비앤에이치코스메틱의 아크웰이 약산성 마이크로 클렌징 폼에 이어 약산성 미셀라 딥 클렌징 워터를 출시하면서 클렌징계의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국적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 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어온 아크웰이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주의 성분을 최소화하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한 건강한 클렌징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는 것.
최근 초미세먼지와 유해 환경으로 피부 오염이 심해지는 가운데, 노페물을 제거하고 수분은 더하는 친유수〮성 입자의 미셀라 클렌징이 인기다. 새롭게 출시된 ‘약산성 미셀라 딥 클렌징 워터(400ml)’는 미셀라 입자가 노폐물을 자석처럼 끌어당겨 제거하고 수분을 공급하는 올인원 클렌져로 포인트 메이크업뿐 아니라 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세정해준다. 전성분 EWG 그린 등급, 화학성분 9무첨가로 클렌징 후 별도의 물 세안을 하지 않아도 될 만큼 말끔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지난 3월, 출시된 ‘약산성 마이크로 클렌징 폼(140ml)’은 일명, 초미세먼지 박멸템으로 온라인에서 큰 화제를 모으며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눈에 보이지 않는 초미세먼지 모사체를 99.87%(한국피부과학연구원)까지 제거하는 강력한 세정력을 갖추었으며, 전성분 EWG 그린 등급, 화학성분 12무첨가의 안심 클렌져다.
‘버블 프리 pH 밸런싱 클렌져(250ml)’는 오랜 시간 아크웰의 베스트셀러를 기록해 온 제품으로 피부의 pH 밸런스를 케어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저자극 약산성 클렌져다. 촉촉하고 투명한 젤 포뮬러가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깔끔하게 제거하며 세안 후 촉촉한 보습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한편, (주)비앤에이치코스메틱 권기현 대표는 “환경의 변화로 인한 피부 내외부 자극으로 민감성 피부에 대한 고민이 많아지고 있다”며 “아크웰은 앞으로도 안심 성분의 건강한 스킨케어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아크웰의 클렌징 제품들은 아크웰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