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유치부/초등부 교육에 관심 높은 학부모들 참여 이어져

더아이 에듀케이션그룹, 1월 소그룹 영어유치부 설명회 개최

영어교육 전문 브랜드 더아이 에듀케이션그룹(대표이사 한현호)은 최근 진행한 입학설명회의 열띤 호응에 힘입어 1월 중 소그룹별 사전 예약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그룹 설명회는 소수 인원으로 팀을 모아 더아이 측에 설명회 예약 신청을 하면 참여할 수 있다.

더아이 에듀케이션은 최근 ‘더아이 노블’ 강남본원과 ‘더아이 하이브리드’ 신내 브랜치에서 2018학년도 입학설명회를 개최, 참석자의 상당수가 현장 등록을 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연달아 2차 설명회까지 마무리한 상태다. 더아이 노블은 바이링구얼(Bilingual) 영재 양성을 목표로, 더아이 하이브리드는 학습과 인지행동 발달의 밸런스를 추구하는 프리미엄 영어교육 브랜드다.

설명회에서 학부모들의 관심을 가장 고조시킨 것은 더아이 에듀케이션그룹만의 독창적인 커리큘럼이었다. 영어를 기계적으로 학습하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생각하고 판단하고 비판할 수 있는 종합적인 사고 능력을 키우는 것에 초점을 맞춰 ‘Global highflier, Creative education’을 강조한 더아이의 특화 프로그램은 크게 5가지 영역으로 나뉜다.

△I-Core(테마를 중심으로 하는 4대 영역 통합 수업) △I-CCSS(미국 정규 교과 수업) △I-Project(그룹 형 프로젝트 수업) △I-Debate(창의적 토론 수업) △I-Coding(영어를 활용하는 코딩 수업)’ 등이다. 이 가운데 원서를 기반으로 수업이 진행되는 I-Project는 읽은 내용을 복습하며 듣기와 쓰기와 발표 능력 등 언어의 전 영역을 향상할 수 있는 독창적인 프로그램으로 주목 받고 있다.

여기에 코딩과 태블릿, 스마트 터치 TV 등의 최첨단 학습 툴을 적극 활용하기 때문에,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걸맞은 창의적이고 글로벌한 인재 육성에 부합한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더아이 에듀케이션그룹 한현호 대표이사는 “더아이의 입학설명회에는 매 회 사전 예약자를 훨씬 웃도는 인원이 참석해 영어유치부 및 영어초등부 교육에 대한 학부모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할 수 있었다”며 “큰 기대와 함께 입학 문의가 계속 이어져 1월 중에는 소그룹별 추가 설명회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학부모들의 두터운 신뢰를 얻고 있는 더아이 에듀케이션그룹 소그룹 설명회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각 원을 통해서 가능하다.

김예지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