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론칭…하이마트서 1년 무상 A/S -건조기, 냉장고 등 베코 대표 상품 할인 판매 -론칭기념 바르셀로나 항공권등 증정 이벤트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은 60년 전통의 유럽 최대 가전 브랜드 베코(BEKO)를 국내 최초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공식 입점을 기념해 오는 7월 2일까지 ‘베코 브랜드 쇼케이스’를 열고 대표 상품을 최대 11% 할인가에 선보인다.
베코(BEKO)는 2016년 1월부터 10월까지 유럽 27개국에서 브랜드 판매 수량 기준 1위를 달성한 바 있는 유럽의 인기 생활 가전 브랜드로, 가전제품의 불필요한 기능을 없애고 본질적 기능에 충실하게 만들어져 가격과 성능, 효율성의 3박자를 모두 갖춘 것으로 알려져 있다.
‘베코 브랜드 쇼케이스’를 통해 선보이는 베코 제품은 모두 정식 발매품으로 국내 표준 변압(220v)을 사용할 수 있으며, 구입 후 하이마트를 통해 1년간 무상 A/S를 받을 수 있다. 특히 건조기 모터와 냉장고 컴프레서는 12년까지 무상 보증된다.
풍성한 추첨 이벤트도 마련했다. 쇼케이스를 통해 제품을 구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명을 선정, 스페인 바르셀로나 왕복 여행권 2매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베코가 공식 스폰서로 있는 명문 축구 구단 FC바르셀로나의 경기 티켓 2매와 4성급 호텔 숙박권도 함께 제공한다.
해당 쇼케이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브랜드쇼케이스’ 혹은 ‘베코’를 검색하면 바로 확인 가능하다.
G마켓 마케팅실 남성헌 실장은 “가격과 성능에 까다로운 유럽인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가전 브랜드 ‘베코’를 기다리셨던 국내 고객분들께 가장 빠르게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이번 쇼케이스를 마련했다”며 “해당 제품들은 국내 브랜드의 동일 스펙 대비 약 30% 저렴한 가격에 제공되고, 1년 무상 A/S까지 제공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다 담았다”고 말했다.
한편 G마켓은 신규 브랜드 또는 신제품을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공개하는 론칭 캠페인 ‘브랜드 쇼케이스’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지난 2월 농심의 간편 집밥 요리 브랜드 ‘쿡탐’을 시작으로, 맞춤 슈트 서비스 ‘스트라입스’, 에뛰드하우스의 ‘순정’, ‘발뮤다’ 등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