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CJ오쇼핑이 중탕부터 만능 찜까지 건강한 요리를 편리하게 만들 수 있는 중탕기를 출시했다.

CJ오쇼핑은 오는 24일 오전 3시 CJ오쇼핑의 중기 무료 방송 프로그램인 ‘1사1명품’을 통해 ‘다첸 멀티 중탕기’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다첸 멀티 중탕기’는 중탕, 찜기, 슬로우 쿠커 등 기능으로 250여가지의 다양한 요리를 쉽게 조리할 수 있는 상품이다.

음성안내기능도 갖췄다. 손쉬운 온도조절 기능으로 저온부터 고온까지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으며, 10중 안전장치로 조리 중 위험도도 낮췄다. 특대형 내솥들로 구성돼 한번에 많은 양의 요리도 가능하다. 3.8L의 특대형 게르마늄 내솥은 홍삼 달임, 한약 등 각종 중탕요리를 손쉽게 할 수 있다.

CJ오쇼핑 중소기업 무료방송 ‘1사1명품’ 통해 ㈜다첸 ‘멀티 중탕기’ 론칭
CJ오쇼핑 중소기업 무료방송 ‘1사1명품’ 통해 ㈜다첸 ‘멀티 중탕기’ 론칭

CJ오쇼핑은 방송 중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영양 먹거리를 만들 수 있는 ‘쿠비녹스 식품건조기’와 중탕기를 이용한 다양한 조리 방법이 기재된 요리책자를 추가로 증정한다.

CJ오쇼핑의 ‘1사1명품’은 국내 우수한 중소기업 상품을 무료로 방송하는 중소기업 판로 지원 프로그램으로, 2012년부터 시작해 현재까지 60여개의 중소기업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