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몰 제공]
[다이소몰 제공]

[헤럴드경제=신현주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 다이소몰이 오는 23일까지 ‘뷰티풀데이’ 행사를 한다.

행사에서는 5일 동안 매일 다른 브랜드를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브랜드별 인기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19일에는 피부과 전문의가 개발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오라클’과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 ‘닥터씨피유’의 인기 앰플 라인을 판매한다. 20일에는 토니모리의 기술력을 담아 성분을 큐레이팅한 ‘본셉’의 동결건조 더블샷 앰플키트와 세럼 및 크림을, 21일에는 ‘모다모다’의 샴푸와 브러쉬 등을 선보인다.

22일에는 립앤치크 키링을 새롭게 출시한 ‘머지’와 베이스 제품으로 유명한 ‘클라뷰’를 구성했다. 23일에는 동국제약의 저자극 진정케어 라인인 ‘마데카21’의 테카솔루션 제품에 이너뷰티 제품까지 더했다.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메디필’에서 클렌징 신상 3종을 구매하고 응모하면 ‘메디필 엑스트라 슈퍼9 플러스 물광 리프팅 랩핑 마스크’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참여기간은 6월 10일까지다. ‘본셉’에서도 ‘비타C 라인’ 런칭 기념으로 20일부터 6월18일까지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앞으로도 쇼핑의 재미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계속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newkr@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