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골프 코리아 콘서트에서 공연하는 지드래곤.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LIV골프 코리아 콘서트에서 공연하는 지드래곤.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헤럴드경제 스포츠팀] 다음 달 인천 송도에서 열리는 LIV골프 코리아의 콘서트를 장식할 아티스트로 ‘지드래곤(G-DRAGON)’이 선정됐다.

KPGA에서 LIV골프로 처음 진출한 장유빈을 비롯해 존 람과 브라이슨 디섐보, 브룩스 켑카 등 세계 정상급 골퍼들이 출전하는 LIV골프 코리아는 5월 2일부터 사흘간 인천 송도의 잭 니클라우스 골프 클럽 코리아에서 열린다. 4일 최종라운드 직후엔 LIV골프 만의 시그니처인 음악 공연이 ‘LIV 골프 코리아 콘서트 with 쿠팡플레이’라는 제목으로 펼쳐진다.

신예 걸그룹 ‘키키(KiiiKiii)’부터 라이브 공연 장인 ‘거미’와 ‘다이나믹 듀오’, K-pop 스타 ‘아이브(IVE)’에 이어 글로벌 아이콘 ‘지드래곤’의 출연이 확정되었으며 ‘LIV골프 코리아 콘서트 with 쿠팡플레이’는 연말 시상식 못지 않은 화려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지드래곤은 지난 3월 성황리에 막을 내린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G-DRAGON 2025 월드투어 [위버맨쉬] 인 코리아’ 이후 약 한 달 만에, 국내 최초로 개최되는 LIV골프 콘서트 무대에서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이어가게 됐다.

앞서 쿠팡플레이는 2차 라인업 포스터 속에 지드래곤을 상징하는 숫자 ‘88’과 데이지를 ‘이스터 에그’로 심은 바 있다. 포스터를 확인한 팬들은 “다음 라인업 지디?”, “88하면 보나마나”, “아이브에 이어 지디까지, 이게 진짜 가능한 조합인가?”라며 이미 지드래곤의 출연을 기대하는 반응을 보였다.

마지막 날 콘서트를 포함해 LIV골프 코리아 현장에는 사흘간 골프 팬과 온가족이 함께할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펼쳐진다. 경쾌한 음악과 환호 속에서 세계 최고 선수들의 플레이를 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대회장 내 ‘팬 빌리지’에는 다양한 먹거리와 함께 골프의 퍼팅과 칩샷, 농구와 볼링 등을 활용한 게임 존이 마련된다. 또한 쿠팡플레이 중계 스튜디오를 재현한 포토존과 미니 스크린 골프 등을 갖춘 ‘쿠팡플레이 부스’도 운영될 예정이다.

쿠팡플레이는 17일 오후 8시 ‘LIV 골프 코리아’의 일반 예매를 시작한다. 전체 코스 관람권인 ‘그라운드’와 F&B 존 및 콘서트장에서 전용 관람 구역을 이용할 수 있는 ‘그라운드 플러스’는 물론, 프리미엄 티켓의 판매도 오픈될 예정이다. 모든 티켓은 1일권과 3일권 중 선택 가능하다.


sport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