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 이벤트 실시. [BNK부산은행 제공]
BNK부산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 이벤트 실시. [BNK부산은행 제공]

[헤럴드경제(부산)=조아서 기자] BNK부산은행은 오는 6월 30일까지 ‘청약통장 부산은행으로 GOGO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주택청약종합저축 또는 청년주택드림청약통장을 신규 가입하거나, 부산은행을 포함한 모든 은행에 가입된 기존 주택청약예금·부금을 부산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으로 전환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참여고객 선착순 2500명에게 2만원 캐시백을 제공할 계획이다. 단 신규 가입금액은 2만원 이상, 자동이체 매월 2만원 이상을 등록하고 오는 7월 15일까지 계좌를 유지해야 한다.

또 주택청약종합저축은 부산은행 모바일뱅킹을 통해 신규 가입해야 하며, 기존 주택청약예금·부금 보유고객은 부산은행 영업점을 통해 전환해야 이벤트 대상이 된다.

기존 주택청약예금·청약부금은 민영주택에만 청약이 가능했지만, 주택청약종합저축은 국민(공공), 민영주택 등 모든 주택에 청약이 가능하다. 금리는 최대 연 3.1%(청년주택드림청약통장은 최대 4.5%)이며, 연 소득 등 일정 조건 충족 시 소득공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앱(App) 또는 부산은행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ood4u@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