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초중등 대상 원어민 1:1 화상 영어교육 서비스 ‘코리아헤럴드 플립화상영어’ ((PC : https://vvd.bz/g3q) /(모바일 : https://vvd.bz/g3r)) 무료체험 신청 기간을 연장한다.

지난 6월 롱칭한 플립화상영어는 오픈 1달도 채 되지 않아 많은 학부모와 학생들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는 아이들의 학습 성향과 영어 활용수준에 맞춰 경험이 풍부한 원어민 선생님들이 ‘플립러닝’ 형태로 수업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플립러닝은 ‘거꾸로 학습’이란 의미로 수업에 앞서 원어민 강사가 제공한 자료를 사전에 학습하고, 수업시간에는 원어민과 토론과 과제풀이 등을 하는 형태의 교육방식이다.

창의적인 과제 활동을 통해 스스로 학습내용에 대해 생각할 수 있게 하고, 온라인 수업시간에는 ‘표현’과 ‘코칭’ 중심으로 수업이 이뤄진다. 영어를 통해 논리적 사고와 문제해결 능력을 키우고 다양한 분야의 지식을 습득하게 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또한 강사진 전원은 영미권 출신의 언어 및 교육 전공을 하거나 초중등 대상 ELT(영어교육) 경력이 풍부한 원어민으로만 선발하여 장기적으로 아이들이 고급 영어 읽기(reading)와 쓰기(writing)가 가능토록 하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

코리아헤럴드 플립화상영어 무료체험은 회원가입 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수강 및 영어교육 관련 문의는 02-752-9996으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