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더파이브인터렉티브(대표 이태환)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힐링온라인에서 8월 29일 아이템샵 개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이템샵은 힐링온라인 내에서 사용 가능한 다양한 캐시 아이템을 판매하는 상점으로, 게임 내 유료 아이템인 포츈을 사용하여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아이템샵 개편을 통해 장비 강화 관련 캐시 아이템 및 탈 것 아이템이 추가된다.
이번 아이템샵 개편에 추가되는 아이템은 에미라의 행운상자, 에미라의 대운상자, 에미라의 길운상자, 작은 정련함, 마정, 면죄보석, 특효 용해석 등을 포함한 총 13종이다. 특히 에미라의 상자들에는 각각 희귀 탈 것이 포함되어 있어서 새로운 탈 것을 원하는 유저들의 욕구를 충족시켜 줄 것이다. 아이템샵 개편과 함께 29일부터 무통장입금 및 계좌이체를 통해 포츈을 구매하는 유저에게 100원 당 1포츈을 추가 지급하는 "포츈 보너스 충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힐링온라인에서는 힐링 서포터즈 1기 모집이 8월 29일까지 콘텐츠 2명, 미디어 3명, 게임 활성화 5명, 방송 2명 4개 부문 총 12명으로 진행되며, 서포터즈에 선정된 게이머들에게는 전원 VIP골드 및 포츈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게 된다. 힐링 서포터즈 1기는 9월 2일부터 시작하여 30일까지 활동이 예정되어 있다. 힐링 서포터즈는 앞으로 기수를 더해 갈수록 다양한 혜택과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며, 그 활동 범위와 규모도 점차 확대해갈 계획이다.
한편 힐링온라인은 8월 19일부터 아이템베이와 제휴 출석 이벤트를 통해 신규 유저 몰이에 성공했으며, "첫 결제 두 배 충전 및 탈 것 지급", "일일 사냥 지원 프로젝트", "생명&마력신옥 무한제공! 힐게소", "가족 활성화 프로젝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신규게임을 찾는 게이머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힐링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ho.webgamec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