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김성훈 기자] 스무디킹(대표 김성완)이 ‘아트토이컬처(Art Toy Culture) 2015’에 참가한다.

스무디킹은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열리는 ‘아트토이컬처 2015’에 참가 피규어를 선보이고, 인기 메뉴를 판매할 예정이라고 8일 밝혔다. 아트토이컬처는 국내 최초의 아트토이 페어로, 국내외 150 여명의 아트토이 작가와 브랜드가 장난감과 예술이 접목된 아트토이를 전시한다.

[리얼푸드 뉴스] 스무디킹, ‘아트토이컬처 2015’ 참가

스무디킹이 선보일 피규어 ‘스무디 히어로즈’는 지난해 11월 세계적인 디자인 그룹 ‘스티키몬스터랩(Sticky Monster Lab)’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됐다. 스티키몬스터랩의 대표 시그니처 피규어인 B시리즈의 디자인을 기반으로 M(Meal), E(Enjoy), A(Active), V(Veggie) 등 스무디킹의 대표적인 스무디 라인을 반영,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바나나몬, 베리몬, 키위몬, 블루몬, 스무디몬 등 총 5종의 캐릭터가 있다.

스무디킹은 또 오픈 키친 형식의 ‘스무디킹 윙버스’를 전시장에 들여와 인기 스무디 5종(망고 페스티벌, 블루베리 헤븐, 피치 슬라이스 플러스,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레몬 트위스트 스트로베리)을 판매할 예정이다.

스무디킹은 이번 행사 참가를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moothieking.kr)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일 정오까지 가장 좋아하는 ‘스무디 히어로즈’ 캐릭터를 댓글로 적으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아트토이컬처 입장권을 1인 2매 증정한다. 당첨자는 10일 스무디킹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