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도안동 소재 스텔라 요가&필라테스 조민정 대표가 이슈메이커 선정 한국의 인물 7인에 동덕여자대학교 응용화학과 전병석 교수, 경북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 부용출 교수 등과 함께 선정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MBC 리포터, 지역 케이블 및 지역방송사 아나운서로 활동하던 조민정 대표는 과중한 일과 스트레스로 인해 요가를 시작하게 되었고, 요가의 매력에 매료되어 전문가의 길을 걷게 되었다.

핫요가 아카데미 아쉬탕가 프로그램 수료, 나디아 비트 요가 정규 라이센스, 자이요가 산전&산후 요가 지도사 과정 수료 등 전문 자격을 갖춘 조민정 대표는 세종시 세종청사 요가 강사로도 활동하며 민간뿐만 아니라 공공기관에서 인정을 받고 있다.

인터뷰를 통해 조민정 대표는 “단방향의 일방적인 교육보다는 전문 지식과 경험을 공유한다는 관점에서 스텔라 요가&필라테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향후 생활체육의 저변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대전 스텔라 요가&필라테스 조민정 대표, ‘한국의 인물’ 선정

이러한 대표자의 전문성과 철학을 입증이라도 하는 듯, 스텔라 요가&필라테스는 개원 이후 대전지역에서 입 소문이 나기 시작해 일부 강좌는 대기 인원이 발생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로 인해 요가와 생활 체육에 대한 전문성과 철학을 갖춘 조민정 대표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스텔라 요가&필라테스의 교육 프로그램은 고객센터(042-825-667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