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수요자 몰리는 잠실의 중심, 잠실 푸르지오 월드마크

- 신천, 잠실동 아파트 가격변동률 상승세 속 빛나는 ‘잠실 푸르지오 월드마크’

부동산 시장이 일부 회복 기미를 보이고 있다. 아파트 가격변동률이 상승하고, 이사수요 또한 크게 늘었다.

통계청은 2월 국내인구이동 및 1월 인구동향 통계를 통해 이같이 밝혔다. 2월 중 인구이동(이사)자 수는 75만8천명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만7천명(5.1%) 늘었다. 이는 2012년 2월의 81만9천명 이후 월별 기준으로 2년 만에 가장 많은 수준이다.  통계청 관계자는 "주택 매매 증가 등 부동산 시장에 변화가 생기면서 이사도 늘어난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아파트 시세도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부동산114 자료에 따르면 수도권 아파트 가격변동률이 지난해 9월 0.11%로 플러스 변동으로 돌아선 이후 지난달 2월 0.28%로 6개월째 플러스 변동률을 기록중이다.

그 중 강남권에 속한 송파구는 작년 7월 이후 지난달까지 플러스 변동폭을 보였다. 이는 특히 신천동, 잠실동의 상승세에 힘입은 것으로 올 1월 2월은 각각 0.56%,  0.99%로 큰 폭의 변동폭을 보이기도 했다. 이 같은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송파 지역 중 신천동 ‘잠실 푸르지오 월드마크’가 잠실에서 한강 조망권까지 갖춘 곳으로 일부 회사 보유분을 특별 분양중으로 관심이 높다.

‘잠실 푸르지오 월드마크’는 강남의 중심지에 위치한 만큼 교통망 또한 우수한다. 지하철 2호선 성내역, 2·8호선 잠실역을 도보 5분 거리내 위치한 역세권 단지며 서울외곽순환도로, 경부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 접근이 수월하다. 또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동부간선도로 접근도 양호하다. 이 밖에도 잠실역을 지나는 광역버스, 간선버스, 일반 버스 노선이 풍부하다.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풍부한 주거 편의시설도 갖췄다. 또 잠동, 잠현, 잠실, 신천, 버들 초등학교, 잠실, 잠신, 풍납, 풍성중학교와 잠실, 잠신, 영동일고등학교 등 우수한 학군을 형성하고 있다.

‘잠실 푸르지오 월드마크’ 미분양 물량은 전체가구의 5% 내로 남은 물량이 많지 않다. 계약 후 바로 입주할 수 있어 새 아파트를 찾는 수요자라면 주목할 만하다.

아파트는 지하 4층~지상 39층 2개동, 전용 84~244㎡, 총 288가구 규모로 건립됐다. 현재 회사보유분 대상으로 계약금 5,000만원 정액제에 대출이자 및 취등록세 지원, 인테리어비 지원, 풀옵션 무상 제공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분양가 3.3㎡ 당 2000만원 초반에 분양 받을 수 있다.

분양문의 : 02-565-9990

헤럴드 리포트 전문보기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