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는 추석을 맞아 '애니팡 for Kakao'에서 토파즈 선물하기 기능과 가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추석맞이 온가족 이벤트'는 추석 연휴 동안 가족, 친척들과 함께 애니팡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이벤트로 가족, 친구들의 점수를 합산해 특정 점수를 넘으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 되는 방식이다.
1억점인 1등 경품으로 괌 가족 여행권, 2등 외식 상품권, 애니팡 캐릭터 상품 등으로 풍성하게 준비되어 9월 13일부터 10월 3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내 카카오톡 친구에게 게임 내 유료 아이템인 토파즈를 선물할 수 있는 토파즈 선물하기 기능이 업데이트 됐다. 토파즈로 코인과 하트를 구매할 수 있어 가족, 친척들에게 추석맞이 선물을 보낼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 기념으로 1+1 이벤트를 실시해, 친구에게 선물한 토파즈만큼 내 토파즈도 쌓인다.
선데이토즈 이정웅 대표는 "지난해 추석에 동시 접속자수 300만, 다운로드 수 1,000만을 기록하며 국민 게임으로 불릴 수 있었다"며 "이번 추석에는 가족들이 같이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하고, 추석 선물로 토파즈를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애니팡 for Kakao'는 누적 다운로드가 2,800만을 넘어서며 국내 모바일 게임 중 가장 높은 다운로드 수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까지 무료 인기 및 매출 순위 상위권에 랭크돼있으며, 시리즈 게임인 '애니팡 사천성 for kakao' 역시 시즌2 업데이트로 1,000만 다운로드를 앞두고 있다.강은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