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광주문학관, 상반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시민·어린이 강좌 운영…선착순 접수

광주문학관, 상반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헤럴드경제(광주)=서인주 기자] 광주문학관이 오는 3월부터 시작하는 상반기 정기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일반 시민 강좌는 시 창작, 그림책과 공예, 시낭송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시 창작’ 강좌는 시를 좋아하거나 시인이 되고 싶은 성인을 대상으로 현대시 창작 기초 이론 교육과 시 창작 수업을 진행한다. ‘그림책과 공예’ 강좌는 문학 작품과 관련된 공예 작품을 만든다. 특히 작품을 만들면서 몰입감을 경험하며 심리적 안정감을 도모한다.

어린이 강좌는 초등 저학년 이상을 대상으로 책놀이, 어린이 작가 교실, 나만의 책 만들기 강좌를 운영한다.

‘어린이 작가 교실’은 스스로 글쓰기의 재미를 느껴 책 읽기와 글쓰기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돕는다. ‘나만의 책 만들기’ 강좌는 자작시를 써보고 자신의 감정과 정신을 그림으로 표현해 어린이의 창의적, 논리적 사고 발달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수강생은 프로그램에 필요한 재료비만 부담하면 된다. 프로그램 참여 신청은 광주문학관 홈페이지(https://www.gwangju.go.kr/gjlm)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운영 기간은 3월부터 5월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광주문학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거나 문학관 운영팀(062-613-6192)으로 문의하면 된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