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손병복 울진군수 당선인, 인수위원회 본격 가동
이미지중앙

손병복(가운데) 울진군수 당선인이 민선 8기 군정 방향 구상을 위한 주요 업무보고를 받고 있다(울진군 제공)


[
헤럴드경제(울진)=김성권 기자]민선 8기 경북 울진군정의 비전과 전략을 준비하는 울진군수직 인수위원회가 지난 13일 출범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손 당선인은 울진군청에 설치된 인수위 사무실에서 홍보선 전 울진군 과장을 위원장으로 하는 13명의 인수위원회를 구성하고, 위촉장을 전달했다.

인수위는 홍 위원장을 비롯한 위원 10명과 고문 1, 자문위원 2, 간사로 구성됐다.

오는 28일까지 운영예정인 인수 위원회는 15일부터 20일까지 인수위원회 사무실 에서 민선 8기 군정 방향 구상을 위한 주요 업무보고를 진행한다.

인수위는 이번 보고회를 통해 신속하게 현안 사항을 파악하고 업무의 연속성과 안전성을 확보하는 동시, 민선 8기 핵심과제를 구상하고, 당선인의 공약 실현 가능성을 높여나갈 예정이다.

업무보고는 부서별 당면 주요 현황 및 하반기 중점 추진과제에 대해 보고한 후 당선인의 질의에 답변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손병복 당선인은 어떤 일이든 시작이 가장 중요하다민선 8기에는 군민들이 더욱 행복하고 잘 살 수 있는 울진이 될 수 있도록 서로 소통하며 방향을 찾아가자고 당부했다.

ks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