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광주은행, ‘마이데이터 고객 이벤트’ 눈길
서비스 가입 후 다른 금융기관 자산 연결한 모든 고객 대상
광주은행은 오는 3월 1일까지 ‘마이데이터에서 숨은 돈 찾고 커피 한잔 할래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헤럴드경제(광주)=서인주 기자] 광주은행은 오는 3월 1일까지 ‘마이데이터에서 숨은 돈 찾고 커피 한잔 할래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광주은행 마케팅 동의(휴대폰 문자) 및 앱(APP) 푸시 수신 동의 고객을 대상으로 광주은행 스마트뱅킹 앱에서 마이데이터 서비스에 가입한 후 1개 이상의 다른 금융기관 자산을 연결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광주은행 마이데이터 서비스는 광주은행 계좌를 보유하지 않은 고객을 포함해 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이 은행, 보험, 증권, 카드사 등 금융회사에 따로 방문하지 않더라도 광주은행 스마트뱅킹 앱 하나로 다른 금융회사의 자산내역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다.

보유자산의 종류에 따라 현금·계좌·투자·대출·소비·보험·연금 6개 항목으로 분류해 광주은행 포함 다른 금융회사 자산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거래내역과 계좌의 상세정보까지 조회할 수 있다.

광주은행은 앞으로 고객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맞춤형 상품 추천과 금융혜택을 제공하고, 신용점수관리·자동차 시세 조회·배달 앱 연계 서비스 등 다양한 외부 제휴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김훈 광주은행 디지털전략부장은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선보이며 완성도 높은 차별화된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디지털 플랫폼 경쟁력 확보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님께서 편리한 광주은행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