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경일대 싸이너 디자인 그룹, 다사중에 아트 갤러리 선물
이미지중앙

[경일대 제공]


[헤럴드경제(경산)=김병진 기자]경일대는 디지털미디어디자인학과에서 디자인 활동을 펼치고 있는 '싸이너 디자인 그룹(Singer Design Group)'이 대구 다사중에 아트 갤러리를 선물했다고 5일 밝혔다.

작업을 맡은 싸이너 디자인 그룹은 디지털미디어디자인학과 학생들로 구성돼 제품 디자인, 인테리어, 브랜딩 디자인, 웹디자인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동아리다.

경일대 벽화 작업, 경산시 하양 꿈바우시장 로고 제작(장보고), 향토 기업 디자인 지원 활동 등 다양한 활동해 왔다.

이번 아트 갤러리는 학생들의 재능기부로 진행돼 기획부터 인테리어까지 학생들이 직접 참여해 1층부터 4층까지 다양한 형태로 개성을 표현할 수 있게 했다.

김대성(디지털미디어디자인학과) 교수 지도하에 배재웅·김규민·조현우·이제윤·류시용·허진영·김지훈·박준우(화학공학과)학생과 경일대 출신 청년 창업가인 이가량씨 등이 참여했다.

아트 갤러리는 '옐로 스탭(Yellow Step)'을 주제로 정해 '학생들(중학생)의 창의적인 끼와 재능이 한층 더 높은 곳으로 발돋움해 가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김대성 교수는 "학생들에게 꿈과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주고 싶어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