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조관섭 영주상공회의소회장 연임....지역 경제발전 위해 최선다할터
이미지중앙

조관섭 영주상의회장.(영주상공회의소 제공)


[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조관섭(64·사진) 현 영주상공회의소 회장이 연임됐다.

8일 영주상공회의소(이하 영주상의)에 따르면 이날 열린 ‘2021년 임시의원총회'에서 조 회장을 만장일치로 재선출했다.

20대 회장으로 연임된 조 회장은 오는 20243월 초까지 영주상의를 이끌게 된다.


조 회장은 지난 임기동안 영주상공회의소의 발전과 경북북부지역의 경제를 위해 힘써주신 회원들께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상공회의소 회원들과 함께 동고동락을 같이 하며 지역경제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3년간 영주상의 위상 제고와 지역사회와의 소통에 앞장서 온 조회장은 최근 첨단 베어링 국가산업단지 조성을 위해 많은 토론회와 설명회를 여는등 조기 유치에도 왕성한 활동을 펼쳐왔다.

영주제일고와 경북전문대 경영학과를 졸업한 조 회장은 현재 예천에서 (합)신영레미콘과 우성산업개발(주)을 경영하고 있다.

한편 조회장과 함께 이날 선출된 임원은 다음과 같다.

부회장

배상윤 영풍석포제련소 본부장, 서현제 ()영주미디어 대표, 송종일 ()영주택시 대표, 이강윤 SK머티리얼즈() 경영지원실장, 이상인 리스코리아() 공장장, 이창규 베어링아트 상임고문

상임의원

강석우 세종기업 대표, 권오현 ()고려레미콘 대표, 김해동 승주건설 대표, 김춘한 동광 대표, 박관식 풍기특산물영농조합법인 대표, 박우선 금강레미콘() 대표, 여승용 썬샤인에너지() 대표, 윤상웅 한국철재사 대표, 윤영식 영주호텔 대표, 이종면 동우산업 대표, 이희대 건축사사무소건우 대표, 장인석 대흥물산 대표, 정민수 청솔농원 대표, 정병대 대창건설() 대표, 최현순 ()영주여객 대표

감사

김자여 태평직물 대표, 안현모 산업전기 대표

ksg@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