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문경·의성 경찰서 2019년 치안성과평가향상보고회 개최
이미지중앙

11일 문경 경찰서가 치안성과 추진 보고회를 가졌다.(문경서 제공)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 문경경찰서와 의성경찰서가 112019년 첫 치안성과평가 향상보고회를 개최했다.

문경 경찰서는 이날 회의실에서 가진 보고회는 새로이 인사가 개편됨에 따라 중간관리자들의 업무에 대한 연구 및 한 해의 성공적인 마무리의 초석을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보고회는 민생치안, 사회안전, 현장지원 3개 과제 등 45개 성과지표에 대해 각 부서의 계·팀장들이 대책방안을 발표한후 이에 대해 참석자들 간 열정적인 토의가 이어졌다.

박명수 서장은문경경찰에게 문경이란 문경(問警)이어야 한다. 선자의 문경은 기쁜소식을 듣는 지역(聞慶)이란 뜻이고, 후자의 문경은 시민들에게 먼저 다가가 안부를 묻는 경찰(問警)이라는 뜻이다.” 2019년 문경경찰은 문경(問警)을 생활화하자고 당부했다.


이미지중앙

의성경찰서가 11일 대회의실에서 치안성과평가향상보고회를 개최했다,(의성 서 제공)


의성경찰서도 이날 대회의실에서 열린 치안성과평가향상보고회에서 지난한해 동안 미비 한 점을 분석하고 2019년에는 더욱 향상된 치안고객만족과 교통사고예방 등 군민 안전과 치안서비스 향상을 위해 각 기능별 향상 방안을 토론 했다.

강영우 서장은 치안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군민에게 귀 기울이고 군민의 입장을 생각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자고 강조했다.

ksg@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