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쌍산 김동욱 '대한민국 축구종합센터 예천군 유치 기원' 서예퍼포먼스
이미지중앙

서예가 쌍산 김동욱 선생이 22일 예천군 한천 체육공원에서 ‘축구종합센터 예천군 유치 기원 서예퍼포먼스 를 펼치고 있다,(사진=김성권 기자)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한국서예퍼포먼스협회 상임고문인 쌍산(雙山) 김동욱 작가가 축구국가대표팀 훈련장 예천군 유치 범군민결의대회에서 서예퍼포먼스를 진행하며 유치전에 힘을 보탰다.

예천군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쌍산은
22일 오후1시 예천읍 한천체육공에서 열린 대한민국 축구종합센터 예천군 유치를 기원하는 군민결의대회행사장서 220m의 광목천에 예천군민의 노래’ 1·2절의 가사를 써내려가는 장엄한 연출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 작품은 축구종합센터 최종 발표일까지 축구공과 함께 예천 군청에 전시될 예정이다.

이미지중앙

서예가 쌍산 김동욱 선생이 22일 예천군 한천 체육공원에서 ‘축구종합센터 예천군 유치 기원 서예퍼포먼스 를 마친후 권용갑 예천군 축구협회장및 관계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김성권 기자)


길위의 서예가로 불리는 쌍산은 경북 포항출신으로 개인전 65, 독도수호 현지 퍼포먼스 23, KBS 한국인의 밥상 타이틀 퍼포먼스 등 다수의 국내외 방송에 출연중이며, 한국서예퍼포먼스협회 상임고문, 독도사랑예술인연합회장, 독도전각사관학교장 등을 맡고 있다. 또한 1200여회 사회 공헌행사와 300여회 언론 방송에 출연한 바 있다.

ksg@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