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BNK금융 썸뱅크, 14일까지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헤럴드경제=이경길(울산) 기자]

BNK금융그룹(회장 성세환) 썸뱅크(모바일 은행)가 9일부터 14일까지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중 썸뱅크 페이스북에 게시된 퀴즈에 정답 댓글을 달고, ‘페이지 좋아요’, ‘공유’ 및 ‘친구소환’을 한 고객 20명을 추첨해 세븐일레븐 도시락 쿠폰을 증정하는 것이다. 또 기간 중에 썸뱅크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 50명(선착순)에게는 ‘더스테이지 빅플레저’ 공연 티켓(2매)을 증정한다.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결과는 17일에 썸뱅크 페이스북에 공지되며, 자세한 문의 사항은 썸뱅크 전용 고객센터와 썸뱅크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BNK금융그룹의 모바일 전문은행인 썸뱅크는 스마트폰의 플레이 스토어(또는 앱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썸뱅크는 현재 연 최고 2.2%의 정기예금 및 신용대출, 마이너스통장, 아파트담보대출 등 대출 상품과 최대 90%의 환율우대(USD, JPY, EUR 기준)를 제공하는 환전 서비스 등 다양한 금융 상품이 탑재되어 있다.

한편 24일 오후,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공연하는 제 78회차 ‘더스테이지 빅플레저’에는 가수 옴므, 박보람이 출연한다. ‘더스테이지 빅플레저’는 SBS MTV와 롯데 엘포인트(썸뱅크 제휴사)가 공동으로 제작하는 라이브 공연 프로그램이다.


hmd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