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BNK금융 썸뱅크, ‘포인트 쇼핑몰’ 서비스 19일부터 오픈
[헤럴드경제=이경길(울산) 기자]
BNK금융그룹(회장 성세환) 모바일 은행 썸뱅크가 ‘포인트 쇼핑몰’ 서비스를 19일부터 제공한다. 이는 롯데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롯데 L.POINT나 ‘썸뱅크 롯데카드’로 결제시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BNK금융그릅은 ‘여행’을 테마로 롯데카드의 항공권, 숙박권, 여행자 보험 상품을 최대 10%까지 할인해 주는 썸뱅크 ‘포인트 쇼핑몰’ 서비스를 1차로 오픈했다.썸뱅크 ‘포인트 쇼핑몰’에서 L.POINT나 ‘썸뱅크 롯데카드’로 해외 항공권 구입시 1%~7%, 해외 호텔 및 숙박권 구입시 5%~10%까지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롯데손해보험의 여행자 보험을 롯데 L.POINT로 결제 가능하고, L.POINT로 SKT 모바일 쿠폰 구매시 결제 금액의 5%를 L.POINT로 다시 적립 받을 수 있으며, L.POINT로 부산·울산·경남 지역 아파트 관리비 납부도 가능하다.

L.POINT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등 롯데 계열사를 이용하면 적립되는 통합멤버십 서비스로 썸뱅크 내에서 적금 불입, 대출이자 납부 등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BNK금융은 내년 상반기 내 썸뱅크 ‘포인트 쇼핑몰’ 서비스를 더욱 확대해 특가 여행 상품·모바일 상품권 판매 서비스, 포인트 충전/선물하기 등 고객의 니즈를 추가로 반영해 나갈 계획이다.

내년 1월에는 썸뱅크 ‘포인트 쇼핑몰’에서 항공권, 숙박권, 여행자 보험, 로밍 쿠폰 등 구매시 결제액의 일부를 L.POINT로 재 적립해 주는 고객 사은 이벤트로 실시할 예정이다.

부산은행 빈대인 미래채널본부장은 “고객 혜택과 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근 금융 산업은 이종 업종과의 제휴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며 “ BNK금융의 썸뱅크는 다양한 업종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썸뱅크는 BNK투자증권 및 유안타증권의 증권계좌 개설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유안타 증권의 로보어드바이저인 ‘티레이더’ 서비스의 ‘증시 일기예보’, ‘오늘의 티레이더 상승섹터’, ‘외국인/기관 관심종목, ‘티레이더 시황’을 썸뱅크 정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hmd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