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BNK경남은행, ‘경남BC카드 배스킨라빈스·롯데시네마 할인 이벤트’
[헤럴드 울산경남 = 이경길 기자]
이미지중앙


BNK경남은행은 경남BC카드 이용 고객들을 위해 ‘경남BC카드 배스킨라빈스 ·롯데시네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31일까지 경남·울산·부산·대구 지역 배스킨라빈스 매장 301곳에서 경남BC신용/체크카드로 1만9500원 이상 결제하면 4000원을 청구할인 해준다.

법인카드와 기프트카드를 제외한 개인회원 누구나 전월실적과 관계없이 카드당 1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도 오는 12월말까지 경남·울산·부산지역 롯데시네마 매장을 방문해 경남BC신용/체크카드로 영화티켓을 2장 이상 구매하면 3000원을 현장할인 해준다.

현장할인 받을 수 있는 롯데시네마 매장은 마산점·창원점·진해점·김해아울렛점·김해부원점·마산터미널점·진주점·양산점 등 경남지역 8곳과 울산점·울산성남점 등 울산지역 2곳 그리고 부산본점·사상점·센텀시티점·동래점·서면점·광복점·동부산점·오투점·해운대점 등 부산지역 9곳 이다.

또 마산터미널점·진주점·통영점·양산점·해운대점과 위탁관 매점을 제외한 롯데시네마 매장에서 콤보를 구매하면 2000원을 현장할인 해준다.

롯데시네마 현장할인은 전월실적과 관계없이 1일 1회 가능하며 조조·심야·문화의날·샤롯데관 등은 할인에서 제외된다.

카드사업부 관계자는 “경남BC카드를 애용하는 고객들이 알뜰하게 문화와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행사기간 중 경남BC카드를 적극 이용해 할인혜택을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hmd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