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BNK경남은행, ‘BNK 행복 투유 이벤트’ 실시
[헤럴드 울산경남 = 이경길 기자]
이미지중앙


BNK경남은행은 오는 11월말까지 두 가지 테마로 ‘BNK 행복 투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동이체·거치식예금·적립식펀드/신탁상품·방카슈랑스·핵심예금·전자금융·신용카드 이용·급여이체(개인)/가맹점(개인사업자)·적립식예금 등 금융서비스와 금융상품을 이용하거나 가입해 가로 세로 3칸 총 9칸으로 구성된 빙고판을 1줄 이상 완성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 지급한다.

1등 1명·2등 2명·3등 3명과 행운상 50명에게 각각 백화점상품권 100만원권·70만원권·50만원권과 전통시장온누리상품권 3만원권을 제공하고 선착순 5000명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준다.

이외도 BNK경남은행 최초 거래고객과 5년 이상 자동이체·거치식예금·적립식펀드/신탁상품·방카슈랑스·핵심예금·전자금융·신용카드 이용·급여이체(개인)/가맹점(개인사업자)·적립식예금 등 금융서비스와 금융상품을 이용하거나 가입하지 않은 장기 거래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해당 금융상품 또는 금융서비스에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1등 1명·2등 2명·3등 3명·행운상 50명에게 각각 백화점상품권 100만원권·70만원권·50만원권·전통시장온누리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마케팅기획부 김세준 부장은 “BNK경남은행의 다양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알리고 상품 가입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 앞으로도 BNK경남은행을 믿고 거래하는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혜택이 돌아가는 이벤트를 지속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hmd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