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호텔현대울산, 파격 할인가에 한가위 특별 이벤트 진행
[헤럴드 울산경남 = 이경길 기자]
이미지중앙


호텔현대 울산이 한가위를 맞아 파격적인 할인가로 준비한 ‘한가위 힐링 패키지’를 판매한다.

9일부터 17일까지 판매되는 이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1박 2일)은 10만원에, 리모델링된 모던한 슈페리어룸은 조식 2인 포함 14만원, 시니어 스위트룸은 2인 조식 포함 20만원에 즐길 수 있으며 마스크팩 2매(실당) 제공, 체크아웃 시간 13시까지 연장, 수영장 및 헬스장 무료 이용, 사우나(남) 50% 할인, 뷔페 레스토랑 토파즈 중, 석식 20% 할인, 소인 조식특가 12000원, 세탁서비스 50% 할인 등 많은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양질의 고품격 선물세트인 ‘호텔현대 명품 추석 선물세트’도 9월 8일까지 한시적으로 준비한다.

‘호텔현대 명품 추석 선물세트’는 고객의 취향에 맞게 3만원 대부터 60만원 대까지 호텔현대에서 엄선한 약 34가지 다양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매년 가장 먼저 품절되는 인기 아이템인 한우 선물세트는 최고 등급의 한우를 100% 사용했고, 입맛에 따라 꽃등심, 불갈비, 국거리, 불고기, 스테이크, 제수용, 보신용 등으로 나눠진 세트를 구입할 수 있다. 특히 고기의 신선도를 장기간 유지할 수 있도록 질소 포장으로 더욱 신선한 고기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호텔현대 주방장이 직접 고른 양갈비, 안심, 연어 스테이크와 머스터드 소스로 이루어진 홈메이드 세트A, 양념불갈비, 왕새우, 전복장으로 구성된 홈메이드 세트 B 는 물론 멸치, 돌미역 등 해산물 세트를 비롯해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 소시지 세트, 한과세트 등 다양하게 구입 가능하다.

대량 구매나 기업체를 위한 특판 선물세트도 2만원 대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모든 선물세트는 최고의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사전 예약을 통해서만 주문이 가능하며, 고급스런 보자기에 담아 울산을 비롯한 전 지역 무료 택배 서비스를 제공한다.



hmd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