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경북관광공사, '필리핀 관광객 유치 위한 경주투어' 가져
필리핀 현지 여행업자 및 언론인 초청
이미지중앙

동궁과 월지를 방문한 필리핀 답사단.(사진제공=경상북도관광공사)


[헤럴드 대구경북=은윤수 기자]경북도와 경북관광공사는 최근 필리핀 관광객 유치를 위해 필리핀 현지 여행업자 및 언론인 13명을 대상으로 경주의 다양한 문화관광과 체험관광 콘텐츠를 답사하는 팸투어를 가졌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팸투어는 하반기 '경북의 가을 투어' 상품을 판매할 필리핀 현지 여행사 상품기획자들의 사전 점검과 답사 차원에서 이뤄졌으며 불국사, 석굴암, 동궁과 월지 등 경주지역의 대표적인 문화관광지와 선비복체험, 백등만들기, 경주엑스포의 바실라 공연 관람 등 체험관광 콘텐츠와 다양한 관광코스를 답사했다.

상반기 '경북의 봄' 경북북부권 투어 상품을 확대·개편해 하반기 출시 예정인 '경북의 가을 투어' 상품은 동남아 관광상품으로는 드물게 경북지역에 2박3일 동안 경주, 문경, 예천지역을 두루 경유하며 아름다운 가을 경북의 정취를 만끽하고 문화체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체류형 관광상품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직접적인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대유 경북관광공사 사장은 "공사는 보다 많은 해외관광객을 경북으로 유치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한 결실이 지역관광 활성화로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 하겠다"고 밝혔다.


yse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