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24년산’ 100병 추첨, 어떻게?
10일 오전 11시부터 48시간 예약…추첨 통해 구매권
오크통에서 숙성된 원액 그대로 담아내 깊은맛 매력적
일품진로 24년산 캐스크 스트렝스. [하이트진로 제공]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하이트진로는 지난 3일 출시한 ‘일품진로 24년산 캐스크 스트렝스’를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에서 추첨 판매 한다고 밝혔다.

크림에서는 10일 오전 11시부터 48시간 동안 사전 예약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구매권을 제공한다. 추첨은 12일에 한다. 당첨자들은 서울 마포구에 있는 ‘KREAM 홍대’ 매장에서 수령하면 된다.

일품진로 캐스크 스트렝스는 100주년 맞아 하이트진로가 공들여 만든 야심작이다. 캐스크 스트렝스(Cask Strength)란 오크통의 최종 병입단계에서 물을 타지 않고 숙성한 원액을 그대로 담는 양조 기법이다.

24년간 숙성한 원액을 프리미엄 와인 ‘실버오크’의 오크통에서 피니시 숙성을 거친 38.5도의 최고급 증류식 소주이다. 희석 없이 바로 병에 담아 ‘원액 그대로’의 깊은 맛을 온전히 느낄 수 있다.

시그니처 디자인 블랙 사각병을 1리터로 확대해 명주의 존재감도 강조했다. 자개 디자인도 고급스럽다. 수공예 자개가 수놓아진 목함케이스에 스코틀랜드 유명 크리스탈잔 브랜드인 ‘글렌캐런(Glencarirn)’ 전용잔 포함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다양한 제품군을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newda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