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32회 의왕시 시민대상’ 후보자 추천 접수…8월 5일까지
사회봉사, 효행, 문화예술, 체육, 교육·환경·보건, 지역발전 분야
의왕시

[헤럴드경제=박준환 기자]의왕시(시장 김성제)가 8월 5일까지 ‘제32회 의왕시 시민대상’후보자를 추천받는다.

올해 32회를 맞는 의왕시 시민대상은 시민 화합과 시 발전을 위해 헌신 봉사한 유공 시민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후보자는 동장, 유관기관 및 사회단체장 등이 추천한다.

추천 분야는 ▷사회봉사 ▷효행 ▷문화예술 ▷체육 ▷교육·환경·보건 ▷지역발전이며, 자격요건은 추천일 현재 의왕시에 계속해 5년 이상 거주하고 있거나, 의왕시에 소재한 직장에서 계속해서 5년 이상 근무하고 있는 사람으로 각 분야에서 뚜렷한 공적이 있어야 한다.

접수된 후보자에 대해서 공적 사실 조사와 공적심사위원회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하고, 오는 10월 12일 시민의 날 기념식에서 시상할 예정이다. 또 수상자의 이름은 시청 내 위치한 ‘의왕시 시 승격 30주년 기념석’에 기록하게 된다.

김성제 시장은 “의왕시 최고 권위의 상인 만큼 각 분야에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훌륭한 분이 수상자로 선정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과 사회단체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의왕시 시민대상 후보자 추천 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고시·공고)를 참고하거나 총무과(345-2101~2)로 문의하면 된다.

p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