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뉴진스, 도쿄돔 화력 받아 ‘수퍼내추럴’ 한국어 버전 MV 공개

뉴진스 [어도어 제공]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그룹 뉴진스(NewJeans)가 일본 데뷔곡 ‘수퍼내추럴(Supernatural)’의 한국어 버전이 공개된다.

5일 소속사 어도어에 따르면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5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수퍼내추럴’ 뮤직비디오 파트.2를 올렸다. 지난달 21일 음원 발매와 함께 공개된 파트.1의 후속편이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일본어곡 ‘수퍼내추럴’의 한국어 버전이자, 파트원에 숨겨졌던 스토리라인이 독특한 발상과 화법으로 표현된다.

멤버들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초자연적인 현상들이 뮤직비디오 속 뉴진스의 정체를 암시한다. TV 화면에서 나오는 ‘뉴스속보: 정체불명의 특이 생물체 증가’ 등의 문구가 의미심장하다.

현재 ‘수퍼내추럴’은 일본과 한국 등 국내외 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싱글 ‘수퍼내추럴’은 일본 오리콘 최신 주간 합산 싱글 랭킹(7월 8일 자/집계기간 6월 24~30일)에서 2주 연속 4위에 올랐다. 동명의 타이틀곡은 주간 스트리밍 랭킹 11위, 주간 디지털 싱글 랭킹 15위에 자리했다. 3일 자 스포티파이 재팬 ‘데일리 톱 송’에선 16위, 애플뮤직 재팬 ‘톱 100’에선 15위 등 일본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도쿄돔 팬미팅의 화제성으로 국내 음원 차트에선 역주행에 한창이다. 벅스 일간 차트에선 이틀(7월 2~3일) 연속 왕좌를 지켰고, 멜론 ‘톱 100’에선 최고 순위 8위(4일 오후 10시 기준)까지 치솟았다.

s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