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내달 7일 푸바오 쌍둥이 동생 돌잔치…7월은 판다가족 기념일
7일 루이·후이 쌍둥이 돌잔치…돌잡이 생중계
엄마 아이바오 주인공으로 ‘바오 하우스2’ 선봬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에버랜드가 판다 가족의 생일을 축하하는 스페셜 축제 ‘바오패밀리 버스데이 페스타’를 7월 1일부터 8월 4일까지 개최한다. 사진은 에버랜드 판다월드에서 만나볼 수 있는 판다 가족. [삼성물산 제공]

[헤럴드경제=김현일 기자]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에버랜드가 판다 가족의 생일을 축하하는 스페셜 축제 ‘바오패밀리 버스데이 페스타(바오패밀리 페스타)’를 7월 1일부터 8월 4일까지 한 달여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7월은 지난해 태어난 쌍둥이 판다 자매 루이바오와 후이바오(7일)를 비롯해 큰언니 푸바오(20일), 엄마 아이바오(13일), 아빠 러바오(28일) 등 다섯 판다 가족의 생일이 모두 모여 있는 특별한 달이다.

에버랜드 관계자는 “첫돌을 맞는 쌍둥이 판다와 바오패밀리 모두의 생일을 팬들과 함께 축하해주고, 새로운 판생을 시작한 푸바오를 기억하고 응원하기 위해 이번 스페셜 축제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루이바오와 후이바오의 첫 생일인 7월 7일에는 돌잔치가 열려 강철원, 송영관 등 주키퍼들이 쌍둥이 판다에 대해 이야기해주는 스페셜톡과 돌잡이 등이 진행된다. 쌍둥이 판다 돌잔치 현장은 에버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 등에서 당일 오전 9시30분부터 생중계될 예정이다.

판다 가족 생일 스페셜 축제 관련 이미지. [삼성물산 제공]

영원한 아기판다 푸바오의 생일날에는 푸바오를 직접 볼 수는 없지만 대나무로 만든 케이크를 설치하는 등 판다월드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함께 축하할 수 있도록 꾸밀 예정이다.

이번 스페셜 축제를 맞아 에버랜드는 정문부터 글로벌페어, 판다월드로 이어지는 대규모 공간에 포토존, 배너, 가랜드 등을 조성해 즐거운 생일 파티 분위기를 연출한다. 판다 가족 테마 체험 갤러리인 ‘바오 하우스’는 아이바오를 주인공으로 한 시즌2로 리뉴얼돼 새롭게 선보인다.

바오 하우스 시즌2에서는 육아를 준비하는 엄마 판다의 방과 푸바오, 쌍둥이 놀이방 등을 선보이고, 주키퍼들이 꼽은 아이바오의 가장 예쁜 사진 톱5와 아이바오 만의 육아 스타일 등 판다 가족 콘텐츠를 전시할 계획이다.

특히 푸바오가 야외 방사장에서 실제 사용했던 해먹과 현판을 활용한 푸스빌(Fu's Vill) 포토존을 재현해 푸바오를 떠올리며 응원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joz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